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3-10-20 22:59
동기감응이란?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24  
동기감응은 같은 기운끼리  서로  공명하여  비슷한 현상을 만든다는 뜻이라고 본다.예를 들어서  명당에 조상이 모셔져 있으면  같은  유전인자를  가진 후손들은  명당기운으로  복이  와서 잘 살고 반대로  대흉지에 조상이 모셔져 있으면  액운이 와서 못산다고 본다.

비나눈이 오기전에 땅기운은 수맥파가 나오고 지진이 나기전에 살기파가 나오는것도 동기감응 원리라고  본다.

하늘의 기운이 나쁘면  땅도 기운이 나빠지는데 동기감응 원리때문이다.선진국은 하늘기운과  땅기운이 좋고 후진국은 하늘기운과 땅기운이 나쁜것도 동기감응 원리이다.

용산집무실은 군인터로 대통령터가 아니다.그래서 동기감응의 원리로 나라가 군인들의 기운이  작용하여  전쟁. 살인.방화.강간.폭력.약탈등의 기운들이  나라를 덮칠것이다.

앞으로 남한은 천기가  나빠져 지기도 나빠지는데  인재들이  안태어나고 인재들이 힘을  못  쓴다고 본다.그러면 남한은 문제라고 본다.

용이 여의주를 물고 가면 흥한다니 원숭이가 어떻니하는  추상적인 개인적인 말을 믿는  사람들은  개인의 자유지만 필자의 개인적인 주장에도 귀를 기울여 주었으면 한다.

자연은 서서히 가랑비에 옷젗듯이 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옷이 이미  첯어서 감기에 걸릴수도 잏고 고열로 죽을수도 있다는 사실슬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