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1-10-12 10:47
안녕하세요 풍수도사님
 글쓴이 : 풍수도사
조회 : 17  
>
>
> 예전에 대전에서 옥천으로 조그마한 정비소 오픈하러간 신기사입니다. 그때 부적 팔찌등 추천해주신 제품 구입하고 많은도움받고 시간이 이렇게 지났습니다.
> 그런데 요즘들어 자꾸 안좋은 일이 생기는게 제가밭일하다 허리가 다치고 또 몸도 않좋아 지기 시작했고 약 2~3개월 간격으로 부모님 그리고 배우자 그리고 후손에게 자꾸 않좋은 일이 생겨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어머니는 거동이 불편한상태에서 화장실가다 넘어지셨고 아버지는 집에있는 개가 밀어서 넘어져 다리를 다치고 아들은 등하교길 길가에 넘어져 무릎을 다치고 부인은 출근길에 차량운전시 고속도로에서 타이어를간지 몇일안되서 펑크가 나고 그타이어제가 갈아줬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민학교다니는 딸이 체육수업시간에 다리가 부러지는등 마치 부정탄것같은 일들이 자꾸일어나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반갑습니다.회원님
개별 연락이 와서 얼굴 사진으로  관상을 보고 말씀을 드렸듯이 현재 사주에 액운이 레벨이 6으로 와 있는상태입니다.보통 위와 같은 경우는 집터가 대흉지이거나 조상묘가 대흉지가 아니면 강한 흉지일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얼굴 관상을 보기전에는 터가 문제 인줄 알았는데 얼굴 관상을 보니 영적인 문제로 나왔읍니다.

상담하면서 알려 드렸듯이 저는 영가를 보고 대화하는 영적인 체질이 아니라서 법사나 무속인에게 가라고 알려 드렸으나 다른 분들은 믿음이 안가서 굳이 저에게 방법을 알려 달라고 하여서 제가 개발한 쌍해바라기 그림을 추천하였읍니다.이 그림은 풍수그림이라 액운을 막고 길운을 오게 하는 기능이 있고 영가에게도 약간의 영향력은 행사할수 있읍니다.그리고 부적은 다른 스님이나 쿠팡에서 구입을 권하였으나 제가 10년전에 써 드린 부적을 아직도 소지하고 계신걸 보아서는 열렬한 저의 팬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은 좋지만 회원님에게 필요한 부적은 제가 부적책을 보고 연구하여 맟춤으로 제작을 해야해서 시간이 걸립니다.

지금보다 액운이 더 강하게 온다면 다시 말해서 액운 레벨이 8이상으로 올라간다면 사람의 목숨하고도 영향이 있으리라 판단이 됩니다만 얼굴 사진을 보고 점을 보니 약4개월의 시간이 있다고 나오니 아직은 급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제가 부적이 완성이 되면 개별 연락을 드리겠으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