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4-05-09 22:31
살인귀가 설칩니다.(의대생 살인)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211  
지금부터 적는 내용은 필자의 개인적인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명문대 의대생이 여자 친구를 살해하고 붙잡혔읍니다.수능에서 만점을 받은 학생이라고 합니다.살인 동기는 여자 친구가 이별을 통보하여 두 시간전에  칼을 준비하여 범행을 하였다고 합니다.이 학생의  검거 사진을 보고 관상을 보았읍니다.보통 이렀게  똑똑한 친구가  인생을 망치려고 살인을 했다는 일은 믿기 힘든 사건이라고 대부분  생각할것으로 봅니다.왜냐하면 여친이 이별을 통보해도 다른 여친을 만나면 되지 하고 일반인들은  생각할것입니다.

그러나  관상을 보니 머리는  판검사  머리는  되나  사주에 신기가 레밸4로 나오고  따라다니는  살인귀가  있어서 살인을 할 당시에 순간적으로 접신을  하여  살인을  했다는 점이 나오며 약 3개월 전부터  살인귀가 따라다녔다는  점이 나옵니다.

그리고 오늘  부산 법원앞에서  유트브 방송을 하는 사람을 폭력 사건으로 재판중인 다른 유트브 방송하는 분이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장소에서  살인을 하여서 도망후에 헝사들에게 붙잡혀서 언론에 나왔읍니다.사진을 보고 관상을 점으로 보니  신기가 레밸3이고 따라다니는  살인귀가  약3개월  전부터 같이 있다가  살인을 할 당시에  접신을 하여서  살인을 하였다고 점이 나옵니다.


또  얼마전에 이혼 소송중인 아내를  집에서 무참히 살인하여  체포된 대형 로펌소속인  미국 변호사의 사진을 보고  관상을 보니  신기가 레밸4이고  약 3개월전부터  살인귀가 따라다니다가 살인을 할 당시에 접신이 되어서  이성을 잏고  살인을  하였다는 점이 나옵니다.

위 세사람의  특징은 사주에 신기가 있어서 영가가 달라 붙기  좋은 체질이며 깡패 같은 살인귀가  따라 다니다가  접신을 하여  살인을  했다는 공통점이 있읍니다.그리고 자신의 행동에 후회를 할것으로 봅니다.

물론 필자의 개인적인 사견입니다만  용산으로 대통령집무실이 이사한후에 천살이 강해지고 있어서 귀신들이  음기를 흡수하여 천방지축  날뛴다고 봅니다.

앞으로 뉴스에서 상식적이지  않은 살인 사건들을 자주 접하리라 봅니다.스스로 각자도생하여  사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