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4-04-21 22:38
부동산 명당과 풍수 명당 차이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255  

명당은 음택이나 양택이나 원리는 같습니다.정치인이나 재벌들은  명당을 돈만 주면 뚝딱 공장에서 물건 찍듯이  만드는  제품으로 착각하여  하급 지관에게 의뢰하여  흉지로 가서 암에 걸리거나  지병으로 사망하기도 하며 정치인들은 경치 좋은 흉지로 이장하여 정치 인생이 망가지기도  합니다.

명당은 땅기운이  양기가 나오는 터로 매일 산삼을 먹는 것처럼 건강이 좋아지며 지병이나 암도 고치기도  합니다.그러나 명당은 별로 없으며 있다고 해도 한평에 지나지 않아서  혈이나 맥자리를 정확히 잡아야 효과를 봅니다.

부동산이 서울 명동이나 압구정동  같은  장소는 평당 가격이 비싸지만 명동은 풍수  명당이 많지만  압구정동이나 청담동은 풍수 명당이 없는 흉지가  많이  있읍니다.그래서 유명  연애인이니  사는 아파트가  흉지라 아기를  임신하여  출산해서 보니  터의 음기로 하자가 많은 아기가 태어나 부모가 속 으로  눈물을 삼키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부동산 명당과 풍수 명당은 엄연히 틀리며 비싼 아파트라고 해도 암에 걸려 항암 치료를 받다가 사망하기도 합니다.우리가 아는 삼성 이건희전회장  같은 분들도 재산이 많지만  암에 걸려서 치료 받고 심근경색으로 쓰러져 병원에서 사망한 이유는 하급지관에게  집터를 의뢰 하여 집을 구했지만 터의 기운이 세니  암에 걸리고 심근경색으로 쓰러지는 일을 당한것으로 봅니다.만약에 명당집에 있었으면  암에 걸리지도 않고 심근경색으로 쓰러지지도 않았다고 봅니다.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이 많은 나이에도 대통령직을 수행하는건 집무실터가 명당이고 관저터도 명당이라 터의 양기가 건강하게 하여  스트레스가 많은 대통령직을  수행한다고 봅니다.그러나 빌클린턴전대통령 처럼 정력이 넘쳐 바람을 피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현대는  지하철.빌딩.터널.고속도로등 지기를 손상시키는  행위가 많아서 명당기운들이  사라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현대의 명당  개념은  부동산 명당으로 집값이 얼마나 오르는가로  판단하여 집을 구매하지만 아무리  집값이 높아도 대흉지는 투자 목적외에는  사는 집으로  선정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왜냐하면  터의 음기가 강하여 휘귀병이나 약체로  태어나면 다음 후손들은 유전 인자로 인해서 대대로 유전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풍수를 믿는 회원분들이나  네티즌분들은  잘 명심하여  삶의 지혜로 아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