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4-04-21 22:18
지진 경보(국내 아니면 일본)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250  

2024.04.21  22:00  현재 지진파가 강하게 나오고  있읍니다.필자가 사는 인천공항은 지진파로 인해 몸이 아픈 사람이 많을겁니다.특히 노약자나 어린이 또는  지병자들은  건강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지진 발생  지역을 맟춘다는건  난이도가 높습니다.필자의 경험으로는 국내지진 아니면 일본이나 중국인데 진도 7.0이상의 지진이 3일 이내로 발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점으로는 일본 지진으로 나옵니다만  지진이 나면 알수 있다고 봅니다.

남한 전 지역이 지진파로  터에서 나오는 음기가  강하여 갑자기  사망하는 경우가 생기니  이런 날은  지진이 나기전까지 영양제를 먹고 주무시기 바랍니다.잘못하면 밤새 안녕이라는  옛말 처럼  당사자가  되기 쉽습니다.남은 어떨지 몰라도 나는 아니야 라는  안일한 생각은 버리셔야  한다고 봅니다.절은 나이에 요절하는 사람들도  있읍니다.

3일안에 지진이 날것으로 보이니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지진 소식이 있으면  지진파는 사라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경통때문에 몸이 아프실것이며  당뇨성신경병증이 있으신분들은  극심한 통증때문에  아프실것이니  영양제를 한번 두번 두셔야 합니다.필자는 마그네슘과 영양제를 같이 먹습니다.

남한 기운이 지기와 천기가 음기가 강해지고 있읍니다.각자도생하여  건강을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2일 07시45분경  경북 칠곡에서 진도2.6지진이 났으며 최대진도490수준으로 쿵소리가 났다고 합니다.대만5.4  제주2.0 지진이 났다고 합니다.
경북 칠곡 지진이  난후에  지진파가  거의 사라졌읍니다.앞으로 국내 지진이 많이 날것으로 봅니다.
이렀게 지진파가 강한 날  기체질이나 신기가 있거나 병약자들은 건강에 조심해야 합니다.
지진파가 강하면 혈액순환 장애가 생겨  뇌출혈이나 심근경색등으로 갑자기  죽는수가 있읍니다.남녀노소  상관없이 해당이 되며 특히 터가 센 장소는 더 위험하니  피하시길 바랍니다.
지진파는 수시로 발생합니다.

저승길은 나이를 따지지 않습니다.재산.권력은 죽으면 소용이 없읍니다.각자도생하여  슬기롭게 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