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4-03-25 18:42
은빛원장이 사는 집터분석(천살 레밸4)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188  

필자가 사는집을 분석하려고합니다.인천공항1터미널에서 5분거리에 있는  업무단지  오피스텔에서 살고있읍니다.필자의 집을 분석하는 이유는 누구나 해당이 되는 사항이기때문입니다.

파묘영화가 100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영화의 재미를 위해서 극적인 장면들을  연출하여  성공하였으나  실제로 대흉지는  한집안을  몰락시키기도 합니다.몰락시키는 방법은  영적으로  하기도하고 동기감응  법칙에 의하여 강력한  액운을 주기도 하고  후손들의  목숨을 빼앗기도 합니다.양택도 마찬가지 입니다.


필자의 집인 오피스텔은 7층에 있는데  한3년 살았는데  이사오기전에는 수맥파가 중중 살깁가가  중중 천기가  레갤6인 일반인들이 많이 사는 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윤대통령이 군인터인  용산으로 가고서  터의 기운과 하늘기운이 바뀌고  있읍니다.지금은 수맥파가 중상 살기파가 중상 천기가레밸7로 변해서 터의 기운이 강해져 밤에  음기가 강해져  몸이 아파서 고생하고 있읍니다.그러면 이사가면 되지 않냐고하면  되지만 이사가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마음에 드는 집도 구하기가  쉬운일이 아닐뿐더러  터가 좋은곳은 거의 사라졌다고  보면됩니다.

이미 대한민국은 아프리카터 처럼 하늘기운과 땅기운이  변하고 있읍니다.이미 기운으로는 후진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하늘기운이 나쁘면  땅기운도  동기감응하고  나중에는 사람도 새로 태어나는 아기들은 약체와 나쁜 사주를 갗고 태어난다고 보면 됩니다.한마디로 인재들은 안태어난다고 보면됩니다.

흉한기운이  나라를 덮고 있다고 보면됩니다.풍수의 풍자도 모르는돌팔이와 하급풍수들이 용산으로 이전하게 만들었다고 봅니다.이미 명당들은 서서히 사라지고 있으며 흉지들은 늘어나고 싰읍니다.

필자의 집도 터가 점점 나빠지고 있어서 일반인보다 전신기공이 열린  필자는 더 취약하여 항상 몸관리에  신경쓰고 있읍니다.

각자 터기운과 하늘기운이  나빠지고 있으니  불면증인 사람과 신경통증때문에  밤잠을 설치는 분들은  대비책을 세워야 그나마 덜 밤잠을  설친다고 봅니다.

양택이  대흉지에 있는분들은  풍수를 믿는다면  사정이  허락하면 이사를 가시라고  말하고 시ㅃ습니다.비보는 천살이 강해져 백약이 무효이니  이사가 정답이라고 봅니다.미신이라고  치부하는 분들에게  파시고 탈출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