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3-11-12 21:22
국힘 이준석은 현대판 제갈공명(관상)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62  
국힘 이준석이 신당을 창당하느니  안하느니  언론에  자주 오르내린다.그래서 이준석전대표의 관상을 보았다.5등급 귀족터에서 태어났고 수의양의 체질로 태어났다. 이준석전대표는 현대판 제갈공명이라고 본다.관상을 보니 국힘에서 총선과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이끈 능력이 정치적으로 판단력이 정확하다고 본다.물론 총선이나 지방선거에서 한 사람의 능력이  얼마나 작용하는지는  모르지만 유비의  제갈공명 덕분에  유비가 많은덕을  본거는 사실이라고 본다.

이준석전대표는 대통령 자리하고는 안 맟지만 당대표나 비서실장 자리는  잘 맟는다고 본다.책사가 적성에  맞는다는 사실은 책사 레밸이 높으면 자신의 자리를 스스로 잘 안다고 본다.제갈공명은 주군을  안하고 책사로 살았다는건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한거로 본다.

유비가 제갈공명을  품을 그릇이었다면  유비는 천하를 잡았을것으로 본다.제갈공명하고 이준석전대표는 사주가 비숫하나 다른점은  화술인데 이준석전대표는  화술이 나빠 본의 아니게 오해를 사는 겻우가 있다.학원에서 화술법을 배워 익힌다면 금상첨화이며 제갈공명이 현신했다고 해도 무방할정도라고 본다.
하태경의원은 사람보는 눈이  높고 정치적인 판단력이 있으며 이준석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하는  사람중의 한명이라고 본다.

이준석전대표는 뛰어난 주군과  인연이  된다면 국내외의 정세를  정확히 파악하여 조언한다면 대한민국은  발전하리라 보인다.

제갈공명과  이준석전대표는  책사로서 동격의 레밸이라고  보면된다.그가 대선과 지방선거를  이끌어서 승리를 한 점은 사실이기에 싸가지론으로  내치기에는 여권의 큰 손실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