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2-11-23 22:22
궁합(음양의 법칙)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4  

궁합을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혼인할때  음양오행설에 입각하여  신랑과 신부의  사주를 보아 배우자로서 두사람의 적격여부를  점치는  점술행위라고 검색이  된다.다시 말하면  음양오행을 가지고 속궁합과 겉궁합을 보는데  정확하게 보면 삶의 지혜로 이용하면 좋다고 본다.옛날  우리의 조상들은 결혼전에  사주를 가지고 먼저 부모가 점집에 가서 보고 혼인여부를 결정하였다고  한다.

궁합은 음양의법칙이나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을  적용 받는다고 보는데 현대에는  미신이라고  치부하고 호기심 차원으로  보는 경우가 많이 있고  특히 젊은이들은 정보 홍수속에서  일종의 재미로 보는 경우가 태반이라고 본다.

궁합은 범위가 넓어서  인간대인간 인간대음식 인간대약초 인간대업종 인간대재능 인간대터 등  적용범위가 크지만 궁합이론을 잘 응용하면 삶을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본다.

특히 결혼전에 보는 궁합은 평생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지만 반대로 너무 따지면  역효과가 생겨서 어느 선까지 가는게 도움이 되는지는 각자가 판단이  되야  한다고 본다.

어떤 사업을 하기전이나 장사를 하기 위해서 가게터를 보는 중이라면  자신이 하는 업종이 그 터하고 어느 정도  맟는지 아니면 사업 업좀이 자신하고 맟는 분야인지  궁합을  사전에 본다면  많은 도움이된다고  본다.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다른  것으로 돈을  벌어서  잘 안 맟는 업종이나 장소에서 한방에  말아먹어서  망하는  이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있다고 본다.

그리고 사회에 첫발을 디딜때  자신하고  잘 맟는 업종을 선택하여  한우물을 파면 고생을 덜하지만 역마살이 있어서 여기저기 옮기면 끝에는 후회하는  삶을 살 확률이 높다고 본다.

그리고 삶을 살아가면서 여기저기 장소를 옮겨 다니면서  대흉지를 만나면 사주와 상관없이  단명하는  경우나 장애인이 되거나 하기에 터하고  궁합이 잘 맟나  봐야한다고  본다.

특히 회사 대표실이나 본점 같은 경우는 터를  잘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