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2-07-03 19:39
가수 이효리부부 관상(불임이유)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167  
가수이효리 부부가 카페를  차렸다는 기사가 나왔다.직접 사진을 찍어준다는 입소문에 줄이 100미터라고 한다.가수 이효리는 가수소질이 레밸6이고  남편 이상순은  가수 레밸2  작곡작사  레밸6으로 두사람 다 음악을 좋아한다는 점이 나온다.

남의 가정사라 여지껏 관심이 없었지만 지인이  한번  관상을 올려달라고 해서 글을 올린다.연애인이라  공인이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이 든다.

가수이효리는 현재 나이44세 남편49세이며  결혼 9년차에 접어  들었다고 한다.임신 계획을  세워서 노력을 하고 있으나 쉽지 않다고 모 프로그램에 나와서  방송을 한적이 있다.

필자의 점은  약70프로의 정확도이라고 보면 된다.

필자의 점으로는  남편에게  문제는 없고 사주에 딸이 1명 있으며 지금도 임신 능력은 충분히 가지고 있으며 수의 음의 체질이며    찬기운(아이스크림.찬맥주는 설사직방)을 가진 성질의 체질이며 찬음식을 잘못 먹으면 배탈설사가 나는 현상이 생겨 항상 따듯한 상태의 음식료를  먹는게 도움이 되는데 가수 이효리도  같은 찬기운의 체질이라고  보면 된다.

남편은 돈버는 재주는  별로 없지만 가수 이효리는 돈버는 재주가 있어서  여자를 잘 만났다고 본다.

가수 이효리는 신기가 있는데 레밸3으로 외가쪽의 신기가 있고 사주에  과부팔자의  사주가 레밸6으로  외로운 마음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보면 된다.

부부의 불임  이유는 육체적인 문제가  아닌데  9년전에 이 문제를  해결했으면  사주에 딸1명이 있어서  예쁜 딸을 낳아서 지금은  잘키우고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본다.사주에 신기가 있으면 무속이나 점보는 쪽에 관심이 있는데  제대로 보는이를 만나지 못했다고 본다.왜냐하면 아주 간단한 처방으로  해결이 되는데 무속의 특기인 긋이나 제사로 시간을  뺏앗기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지금은 부부의 임신  소망도 신혼때보다  많이 감소하고 이미 나이가  있어서  필자의 처방과 한약을 조제하여 먹어도 임신 확률이 최대 50프로 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나온다.

그러나 필자하고 인연이 될지도 모르거니와  필자를 알  확률은  희박하여  구체적으로 적기도  그렇고 또 필자를 얼마나 신임할지는  모르기에 인연법대로  사는게 정답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