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2-06-18 07:10
경제위기가 온다. 2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183  
필자의 점은 정확도가 70프로이다. 노스트라다무스.에드카케이시등  유명한 예언가들도  정확도가70프로이라고 보면된다.100프로 맟추는 사람은 없다.신도 100프로  못 맟춘다.

윤석렬 정부가  출범한지 한달이 지났다.지금 경제는 고물가  고금리  고유가의 3고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중이다. 정부가 선제 대웅을 하고 있는중이라고 본다.언론에서 여러 차례 보도가 되고 있으니  심각성이 서서히 대두되고 있는중이다.

대출이 있는 사람들은 금리가 많이 오르는 걸  실감하고 있을것이다.돈이 있는 사람들은  걱정 없지만  다수의  서민들은 하루하루 벌어서 사는 인생들인데  3고의 시대에 삶이  팍팍해지면  우을중에 걸리기 좋다고 본다.노력해서 살면  삶이 좋아져야  사는 맟이 나는데  그렀지 않으면 심적으로  힘들다.

필자의 점으로는  내년부터  경제위기가  본격적으로 오는데  약10월경이라는  점이 나오는데  imf의
70프로 정도의  강도라고 본다.

김영삼정부때 lmf가  왔읉때 "lmf가  뭐꼬" 라는  말로 유명해진 일화가 있는데 그때 서민들은 가정파탄이 나서 자살로 생을 마감한 수 많은 서민들이 있었다.대통령이나 수뇌부는 나라가 망하지  않는한 먹고 사는건 걱정 없다고 본다.서민들이 문제이다.
정부의 무능이 다시 재연되서 수 많은 서민들을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그렇찮아도 자살율이 세계에서 상위귄에 든다는데 윤석렬정부는 사전에 대응을 잘하리라 판단이 된다.

이 글을 읽는 네티즌들은 미리 선제 대응을 해서 본인이 타격을 안 받게 자신을 잘 관리하기를 바란다.돈이  많으면  상관이 없다.

유능한 지도자를  만나는건  국민들의 복이다. 국민들이 복이 없으면 무능한 지도자를 만나기때문이다.그래서 선거때 투표를  잘해야 한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