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2-02-03 19:56
풍수로 본 청와대 세종시 이전(국운이 쇠한다.)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390  
202.02.03일 현재  대통령후보가 청와대을 세종시로 이전하여 행정 중심도시로 만들겠다고 한다.국회의사당,총리공관을 같이 이전한다고 한다.이미 후보지가 언론에나와 있어서 필자가 사진을 보고 터를 감정하여 보았다.

물론 현장에 가서 땅기운을 직접 기감으로 보면 정확도가 99%이지만 사진으로 보아도 90%이상의 정확도가 있다고 본다.

유트브를 보면 세종시 풍수자문위원이라고 하며 나오는 걸 본적이 있다.물론 세종시를 풍수자문을 받고 지명을 하였다고 본다.

풍수이론에는 형국론(물형론),이기론,형기론이 있는데 필자는 기감으로 터를  분석하기에 형기론하고 비슷하다고 본다.필자는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인용하는 형국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잘 맟지 않고 아주 최상급만 정확하게 보기에 탐탁하지 않게 본다.금계포란형이니 하면서 사람들에게 어필하는데 그런터에 가보면 흉지에서 발산하는 수맥파가 강하게 나오는 터가 많기때문이다.

좌청룡 우백호 주산 주작 배산임수하면서 터를 분석하지만 인천 매립지 송도신도시에 명당이 존재하는데  그런 바닷가 명당은 어떻게 설명을 한단 말인가 ?

한남동 재벌동내를 형국론으로 재물명당이라고 언론에서 본적이 있어서 약15년전에 한번 가보니 수맥파가 세서 터가 흉지이며 삼성,농심집도 수맥파가 센 흉지이고 농심집 앞에 누구집인지는 모르지만 대문 앞에 가보니 한 여름인데도 수맥파가 간경화 환자에서 나오는 파장하고 같은 수맥파가 강하게 느껴져 얼른 자리를 피한적이 있었다.

한심한 형국론 이론가들이 명당이라고 하니 거기에 자리를 잡은거 같은데 안타깝게 생각한다.그런 자리는 일반적인  흉지이라고 본다.



세종시는 옛날에 논밭이 대부분이었다고 한다.고려나 조선시대에 풍수지리가 난무하여 각 고을마다 지관이 있었다고 한다.그러면 그런 사람들이 논밭으로 나두었을까 아니면 고을을 만들었을까 자문하면 답이 나오리라 보인다.

터가 너무 세기때문에 그런것으로 본다.

비보풍수는 차선책이지 최상의 방법이 아니다.한 마디로 흉지인데 아파트나 정부청사는 국운에 영향을 안 미치지만 청와대는 문제가 다르다고 본다.

나라의 중심이 세종시로 간다면 국운은 쇠락하여 우리나라는 한 없이 경제는 추락하여 점점 못사는 나라가 될것이며 내우외란으로 어떤일이 나라를 휘청하게 할지 모른다고 본다.

특히 국회의사당 자리는 대흉지로 살기가 너무 강해서 급살이 강하고 수맥파가 강해서 건강이 나빠지며 암에 걸리는 터이며 국정을 논하면 매일 싸우며 국운이 하락하여 국가에 큰 해가 되는 자리이다.

간혹 유트브에서 터가 흉지라고 이사 가면 안된다는 풍수가가 있지만 이런 대흉지 터를 명당이라고 추천한 풍수가의 실력이 형편이 없는데 감투가 있다고 맹신을 하는 걸 보니 안타깝다고 본다.필자가 유트브로 화면을 보니 묵직한 수맥파가 느껴지는데 현장에 가보면 더 강한 수맥파가 존재하리라 보인다.


참고로 필자가 점으로 과거사를 국운을 점수로 분석하여 보았다.이점은 점이기때문에 필자의 개인적인 주장에 불과하고 필자의 점은 70%정도 맟기에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한일합방(-3) ,  6.25 (-3) , IMF(-3) , 청와대세종시이전(-4)

서울특별시는 크게 보면 재물명당이며 청와대는 흉지가 많지만 재물명당이 존재하여 그 터가 나라를 잘 사는 힘의 원천 역할을 하여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다고 필자는 생각한다.청와대에서 임기를 마친 대통령들이 말로가 안 좋다고 하지만 그런 흉지에 집무실을 만들고 건물을 지으니 그런 것이고 천기와 지기가 좋은 명당 자리는 나두고 공터로 방치하고 엄한 흉지에 대통령 자리를 만드니 말로가 안 좋은것으로 본다.

일단 흉지는 건강이 나빠지고 명당은 건강이 좋아지며 기분이 좋고 예민한 체질은 오르가즘하고 비슷한 쾌감을 느끼는 자리가 명당이라고 보면 된다.

풍수지리 특성은 아주 서서히 세월이 흐르면서 진행이 되기때문에 명당이든 흉지이든 금방 어떤일이 발생하는게 아니기에 사람들은 인지를 잘 못한다고 보면 된다.

풍수지리는 통계학이며 과학적인 자료를 빅데이터로  만들어 대입하는 방식이라 미신이라고 치부하는 이도 있지만 믿는 이도 많다고 생각한다.다만 상급 지관을 만나는게  쉽지 않아서 문제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