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1-10-12 12:22
대장동아파트 분석(질병살이 강한 흉지)
 글쓴이 : 풍수도사
조회 : 15  
온통 대장동의 화천대유때문에 나라가 시끄럽다.화천대유가 돈 방석에 않아서 그런지 필자가 사는 인천도 재개발 한다고 인천시내가 온통 난리다.빌라촌은 서민이 사는 동네인데 돈 냄새를 건설업자가 맡았는지 선거철이 다가와서 그런지 빌라촌들이 재개발 동의서를 받는다고 난리다.돈 없는 서민들은 집 팔아서 어디로 가라는건지 온통 아파트 짓는다고 아주 난리도 아니다.(몇억을 자부담하고 아파트 갈거면 처음부터 아파트 살았지 빌라에 살았냐 ?)

그러면 그 유명한 대장동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아파트 사진이 나왔다.
필자는 풍수지리분야에서는 전세계에서 2위라고 자부한다.즉 사진만 보면 그 터가 어떤 터의 성격을 가졌는지 알수가 있다.

한마디로 대장동터의 아파트는 강한 흉지인데 수맥파가 중상 살기가 중상의 터가 대부분으로 질병살 레벨이 6으로 나오는 아파트가 대부분이라서 여기서 아기가 출산을 하면 휘귀병이나 소아암이나 소아백혈병 같은 유전병을 않을 확률이 큰 터이라고 보면 된다.

풍수지리를 안 및는 사람은 무시해도 되지만 풍수지리를 믿는 사람이면 절대 이런 터에서 살면 안된다.살면서 암에 걸릴수도 있고 잔병이 끊임없이 찿아오는 터이기때문이다.

필자보고 10억을 받고 살라고 하면 거절하는 터라고 보면 된다.살면서 골골 하다가 죽는터이다.차라리 급살로 일찍 죽으면 깨끗한데 죽을때까지 집안에 있는돈 전부 까먹고 죽지도 않다가 빈털털이가 되면 어쩔수 없이 죽는 터이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