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1-10-12 12:04
삼성가의 휘귀병 유전 분석(질병살)
 글쓴이 : 풍수도사
조회 : 6  
삼성가의 유전병 샤르코 마리 투스병 .
유전자의 돌연변이로 인해 생기는 질환이라고만 알려져 있고 돌연변이 유전자가 왜 생기는지 어떤 유전자인지는 아직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많은 학자들이 아직까지 연구하고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유전 운동감각 신경병증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답이 나오니 생략하기로 합니다.

지금부터 필자가 글을쓰면서 하는 내용은 개인적인 생각이며 과학적인 방법이 아닌 관상으로 보는 필자의 점을 네티즌분들은 오해가 없길 바랍니다.

이병철전회장의 부인 박두을여사 집안의 유전병이라고 인터넷에 나옵니다.박두을 여사의 사진을 보면 2등급 재물명당에서 태어났으며 건강은 하중으로 약하게 태어났읍니다.유전병은 약40%정도의 유전병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그 근본 원인은 점으로 유추해 보면 3대조 할아버지가 질병살이 강한 흉지에서 태어나서  휘귀병인 유전병을 최초에 전파한 당사자라는 점이 나옵니다.

유전병은 대대손손 전해지는 병인데 대흉지나 질병살이 강한 흉지에서 태어나면 유전인자의 변형이 임신기간에 일어난다고 보면 됩니다.보통 대흉지나 질병살이 강한 흉지의 터를 가보면 살기가 강한데 기운은 가볍고 따가워서 임신중의 태아가 살기를 피하려고 무던히 애쓰다가 유전적인 변형이 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그래서 아기를 임신하고 출산할때는 터를 잘보고 임신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요즘은 미신이라고 치부하여 소아암,소아백혈병등 많은 아이들이 부모의 무지로 고통을 받는걸 보면 안타깝다고 봅니다.

그렇다면 유전병을 막는 방법은 아직 과학적인 방법은 연구중이라고 하지만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은 명당중에서 건강명당을 찿아서 아기를 임신해서 출산하면 유전병의
유전을 막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유전병의 근본 원인이 흉지에서 뿜어내는 질병살이기 때문에 같은 방법인 대명당인 건강명당에서 유전인자의 변형을 강한 양기로 막을수 있다고 봅니다.

필자의 주장이 황당하게 들리는 분도 계시겠지만 과학적인 방법이 없다면 비과학적인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쉽게 말해서 기로 파괴된 면역체계를 기로 복원한다고 보면됩니다.









 




 





치료법





안타깝게도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방법은 없지만 샤르코 마리투스병으로 인해 생긴 증상들을 완화시켜주는 치료법을 진행하게 됩니다.



통증이 있는 경우는 진통제를 투여를 통해 통증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발의 아치형이 심해 걸음걸이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재활치료와 물리치료를 통해 저하된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운동을 진행하는 것보다는 낮은 강도의 운동부터 시작해 점차 강도를 높여주어야 합니다.



샤르코 마리 투스병에 의해 정신적인 질환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갑자기 나타나는 신체의 변화에 의해 우울증을 겪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정신과 치료와 함께 병행하는 것도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호흡이 어려워진 환자 또한 꼭 입원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샤르코 마리 투스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환자에 따라 증상이 미미한 경우도 있기에 병에 걸린 것인지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 자신의 신체 변화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희귀질환으로 근본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꾸준한 재활치료를 통해 증상을 완화시켜줄 수 있기 때문에 꼭 초기에 발견해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막아주어야 합니다.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몸에 이상이 없는지 항상 파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출처] 샤르코 마리 투스병에 대해 알아보자|작성자 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