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1-05-12 21:12
아기 이름을 잘 지어야 한다.
 글쓴이 : 은빛원장
조회 : 533  
인간의 제일 중요한 사항중 하나가 바로 종족번식이다.자신의 대를 이어서 후손을 남기고 자신은 늙어서 한줌 흙으로 돌아가는데 자신이  살아 생전에 자손이 잘먹고 잘사는 모습을 보고 가는것이 마지막 행복이라고 많은 사람들은 생각을 하고 있을줄 안다.

그러나 인간사 세상사가 자신의 마음대로 안되는 것이 인간의 팔자이니 그 팔자가 바로 사주인데 그 사주는 유전적으로 받는것이 아니고 터가 결정을 한다.

명당에서 태어나면 사주가 좋고 흉지에서 태어나면 사주가 나븐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부모에게 유전을 받는 것은 머리하고 건강하고 수명이라고 보면 된다.

문제는 지금은 터가 명당이 사라지고 흉지는 늘어나는 현상이 생기는 속도가 필자가 예측한것보다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다.

터가 흉지가 많아지니 사주가 나쁜 아이들이 많이 태어나는데 이러한 나쁜 사주를 카바해주는것이 바로 이름을 잘 짓는것이다.음양오행상 양의 기운이 나오게 이름을 잘 지으면 나쁜 사주를 카바를 해줄수가 있다고 본다.

그 대표적인 사례는 북한의 김일성으로 본명은 김성주인데 김일성으로 이름을 바꾸고 나서 북한의 통치자가 된 사례가 있듯이 아기때 이름을 잘 지으면 이름이 때로는 운명을 바꿀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아기 이름을 지을때 아무 생각 없이 짓지를 말고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를 권하는데 평생을 가는 이름 석자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를 바란다.예비 신랑신부는 필자가 주장하는 글이 미신이라고 치부하지를 말고 인생의 선배가 조언을 한다고 생각하여 삶의 지혜로 알아두기를 부탁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