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20-01-16 16:44
청와대 본관은 흉지라 옮겨야 한다.
 글쓴이 : 풍수도사
조회 : 15  

필자는 정신계에 입문하여 산전수전을 겪은지 어느덧30년이 다 되어 간다.수 많은 정신계 서적을 읽고 한때는 단체에 들어가서 생활도 해 보았지만 지금은 사회인으로 살아 가는 것이 행복하다.헛된 꿈도 사라지고 평범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것이 좋다고 느끼고 있다.필자는 정신계의 다양한 영역에서 일부분인 풍수지리에서는 타고난 실력을 타고나서 필드에서는 전세계에서 1위라고 자부한다.체질이 기체질이라 기의 감각이 뛰어나고 터를 판단하는  능력이 탁월하다고 생각한다.물론 사주를 관상으로 보기도 하지만 실력은 탁월하지는 않다.그렇다고 영격이 낮지는 않고 고승의 영격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항상 자기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영격이 추락하는 행위는 하지를 않는다.한때는 뛰어난 영격을 갗추었다가 자기관리에 실패하여 추락하여 미천한 존재의 영격으로 추락하여 사이비교주로  행사하는 존재들을 보고 반면교사의 거울로 보기에 더욱 조심하며 살고 있다.인간은 언젠가는 죽는다.이것은 절대 진리다.
사후세계는 존재한다.이것은 절대 진리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소를 말하라하면 청와대를 1순위로 말하는 사람이 많을것이다.대한민국을 사랑하여 대통령이 되어서 국민들을 위하여 일하는 분들이 계시는 곳이기도 하다.어떤이는 청와대가 명당이라고 하고 어떤이는 흉지라고 하기도 한다.
청와대에는 명당과 흉지가 존재한다,

지금의 청와대 본관과 관저는 흉지이다.
필자가 주장하는 이론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눈 밝은 이가 알아 주었으면 한다그래서 본관과 관저는 청와대내의 터가 좋은 장소로 다시 작게 신축하는 것이 좋다고 본다.왜냐하면 대한민국의 국운하고도 상관관계가 있기때문이다.대통령이 명당에서 업무와 휴식을 취한다면 모든일에 정확한 판단과 길운이 따라서 대한민국이 부강한 나라가 되기때문이다.풍수지리는 통계학이면서 과학적이지만 일부 사이비 지관들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미신으로 만들기 때문에 미신으로 치부되는 것이 안타까울뿐이다.


지금부터 청와대 본관이 왜 흉지인지 말하려고 한다.청와대는 수맥파가 중상에서 상하급의 파장이 존재하고 살기맥파가 중상급으로 존재하는데 수맥파와 살기맥파가 교차하는 지점이 더 터가 세지는 현상이 생겨서 몸이 아프거나 액운이 오는 터로 존재하기도 한다.이런 현상을 대통령이 겪는다면 국운이 흔들리고 나라가 항상 시끄러워지는 것으로 보면된다.

청와대 본관터는 액운이 약60%가 오는 터로 터를 잘못 잡은 전형적인 케이스로 보면 된다.그렇다면 청와대안의 어떤터로 이전하느냐 하는 문제가 있지만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박정희 전대통령의 집무실이 있던 자리로 이전하는데 터를 좋은 곳을 대통령 집무실로 설계를 하면 된다고 보면된다.이미 대한민국을 잘사는나라로 만든
장소가 바로 박정희전대통령 집무실이 있던 장소이니 이미 검증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필자가 보기에는 그 주변이 명당이 있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