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작성일 : 19-08-03 14:11
명당은 사라지고 흉지는 늘어난다.
 글쓴이 : 풍수도사
조회 : 6  
지금 지구촌은 점점 흉지로 변해가고 있다.지구의 흉지화는 지구촌에 많은 액운을 몰고 온다.국가간의 힘의 싸움,지진,이상기후등 우리에게 점점 많은 시련을  주고 있다.
죽어나는건 힘도 빽도 재산도 없는 많은 서민들이 희생양이 되고 있다.꿈과 희망을 주는 사회가 아닌 우울한 전망과 먹고 살기 힘들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으면 사회는 점점 각박하게 변한다고 본다.

옛날의 명당이 점점 생기가 사라지고 있으며 액운이 오는 살기가 점점 강도가 강해지고 있다.이런 기운이 인체에 파고 들면 많은 질병과 액운이 온다.지금은 명당을 찿는게 아니고 대흉지를 피해서 살아가는게 더 현실적으로 필자는 생각한다.

집이나 사무실이나 상가나 무덤을 대흉지로 잘 못 들어가서 많은 우환과 액운이 온다면 재물과 건강을 해치는 결과가 생기기 때문에 힘든 삶을 살아가야 하기 때문에 지혜로운 삶의 방식을 택해야 한다.전 재산을 들여서 아파트에 입주를 하고서 몇달을 살아보니 잠자리가 어지럽고 몸이 아프면 금방 이사 갈수도 없고 진퇴양난에 빠지는 경우가 생기지만 운이 좋아서 빨리 처분하면 좋지만 처분이 안되고 밤마다 귀신이 나타난다면 한마디로 그 아파트는 지옥으로 변하기때문이다.

새로운 터로 이사 갈때는 먼저 터를 보고 이사가는것이 낫다고 본다.푼돈을 아끼려다 큰 돈을 낭비하는 경우가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겪을때가 있다.

지금시대는 명당이 아니고 대흉지를 피하는 시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