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풍수는 도통했읍니다.(은빛원장)
  날짜 : 23-12-31 20:30     조회 : 20    
필자는 정신계에 입문한지 30년이 넘었고 풍수분야도  20년이  넘었읍니다.필자를 아는 지인은  풍수분야는 도통했다고 말을 합니다.필자가  이글을 자화자찬식으로 쓰는 이유는 필자가  주장하는  풍수적인 글들이 회원님들이나  네티즌분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함도 있읍니다만 앞으로  다가오는불길한 일들을 사전에  막고 비보풍수를 하기 위함이  크다고 봅니다.

필자는 기체질라서 땅속에서 방사되는 기운을 분석하는데 탁월한 체질을 타고 났읍니다.지금은 오랜 시간이 흘러 이론과 실기가 최상급이라고  자부합니다.

만물은 항상 변합니다.사람도 항상 변합니댜.지금은 별탈이 없지만 갑자기 상황이 변하기도 하는게 세상일이라고 봅니다.

앞으로 남한은 강력한 천살이 올 예정입니다.이 천살은 자연재해로 우리에게 많은 피해를 줄거라고 봅니다. 예를 들어서 삼성전자가 수백조를 투입해서 건물을 지어서 공장 가동을 하자마자  지진이 나서 전부 부서지면 복구비용과 시간을 감당하기가 벅차다고  봅니다.

문제는 용산집무실이  강력한 지진을 불러오는 터로서 청와대 구본관터로  다시 이사가든가 용산집무실을  비보풍수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필자는 풍수지리 레밸이 8로서 최상급 지관이라고 자부합니다.인과응보의 법칙때문에 풍수에 도통하고서도 소극적으로 있는것이지 실력이 없는게 아닙니다.명당은 공덕이 있는 집안이나 당사자가 묻혀야  자연법에 맟지만 악인이  묻혀도 명당기운이 발현이  되지만  자연법에는 어긋나기 때문에 그 벌은 풍수지관이 업보를 질머집니다.그래서 상급 지관은 아무나 안 잡아줍니다.하급 지관들이  천방지축  흉지를 명당이라고 많은 돈을 받고 잡아주지만 일반인들은 모르기에 대부분 속는다고 봅니다.

앞으로 닥칠 먹구름을 피하는 방법을 제시하지만 필자의 개인적인 주장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많은분들의  믿음이 전제가 되어야  하지만  현실은 요원한 실정입니다.

앞으로 지구촌은 강력한 지진을 피할수가 없읍니다.전보다 더  지하 마그마가 활성화되고 있어서 진도8이나9는 올것으로  봅니다.그 시기는 말할수 없읍니다만 미래세대가 걱정입니다.

2024년5월부터  남한은  천살 레밸5로 변합니다.천살에 반응하는 사람들이  많아질까  걱정이 듭니다.

명당이 사라지고 흉지가 늘어나고  있읍니다.사람은 땅기운을 피할수가  없읍니다.

각자도생이 정답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