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풍수지리감정...풍수도사 청산 박시순
  은빛원장에 대하여...
  날짜 : 21-07-15 10:55     조회 : 164    

필자(은빛원장)에 대하여 글을 쓰려고 한다.
필자는 1966.03.18일 진시생으로 청산박씨에 이름은 박기순이라고 한다.3남1녀의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고 어머님쪽으로 신기가 전해져 내려와 있는 상태에서 흉지에서 태어나서 사주팔자도 나쁘게 태어났다.

이 홈페이지 개설을 2010년9월경이니 벌써 10년이 넘어서 가고 있다.그 동안에 필자도 정신계에 대하여 하나하나 배워가고 있지만 타고난 체질이 영적인 체질이 아니고 기적인 체질이라 영가나 사후세계에 대하여는 이론만 알지 경험이 없다고 보면 된다.필자의 뿌리는 도교이면서 팔자는 스님팔자인데 큰 스님은 못되고 작은 스님 노릇하다가 생을 마감하는 운을 갗고 태어났다.

필자가 정신계에 1992년도부터 인연이 되어서 약30년 경력이 쌓여서 지금까지 왔지만 인간의 생로병사 길흉화복의 이치에 대하여 젊은시절 부터 궁금해 하던중에 우연히 기공수련 단체에 입문하고서 정신계에 발을 들여 놓았으나 몸속에 신기가 있어서 자연적으로 이런쪽에 관심이 있었다고 지금 생각하니 이해가 되었다.

정신계는 보이지 않는 세계이다보니 사기꾼부터 정도를 가는 분까지 다양한 인물을 만나보았지만 젊은 시절을 사이비에 빠진 사람들을 보면 필자의 과거도 떠오르곤 한다.

필자는 전신기공이 열려 있어서 사진만 보아도 어던 터인지 어떤 영격의 소유자인지 알수가 있다.그러니 사이비가 거짓말로 현혹을 해도 알수가 있다고 보면된다.

이제부터 필자가 하는  풍수지리,사주팔자,작명에 대하여 설명하려고 한다.
풍수지리에는 여러가지 이론이 있는데 필자가 하는 방법은 땅의 기운을 가지고 분석하는데 터에서 좋은 기운이 나오면 명당이고 흉한 기운이 나오면 흉지라고 구분하며 좋은 기운도 부기.귀족,지식,애정,권력,건강등으로 세분하여 구별하며 터에서 흉한 기운이 나오면 흉한 기운의 강도에 따라 사주에서 말하는 여러가지 살격이 어떤가에 따라서 구분하고 수맥파의 강도에 따라서 건강이 얼마나 나빠지는 지 구분하는 방식으로 하는데 주로 사진보고 하며 현장에서는 터의 기운을 보고 판단을 한다.

필자하고 인연이 되어 자신의 사주팔자가 현재 보다는 나은 방향으로 갈수 있도록 길잡이 역활을 하고 때로는 액운이 오는 걸 사전에 파악하여 비책을 알려주는 걸 낙으로 삼고 싶을 뿐이다.

대부분의 서민들은 사주팔자가 나쁘고 액운이 사주에 많이 끼어서 일이 안 풀리고 심하면 범죄에 빠져 악인으로 사는 운으로 살다가 생을 마감하는 이도 있지만 나쁜 환경에서 자수성가 하는 이도 있듯이 삶의 지혜를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기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본다.다만 심성이 약해 사이비에 현혹이 되어 인생을 힘들게 하지는 말기를 당부 하는 바이다.

필자의 풍수지리 실력은  최상급으로  타고난 체질자이며  관상도  중상급 이상이며 다만 미래를  보는 능력은 시원찮다고  본다.